[Unity3D] 방치형 게임 숫자단위로 바꾸기


[Unity3D] 방치형 게임 숫자단위로 바꾸기

방치형 게임을 보면 단위가 큰 숫자를 A,B,...ZZ 이런식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밑의 코드는 현재 z단위까지 문제 없이 나오는 코드로 z이상의 단위를 얻고 싶을 경우는 코드를 수정해야합니다. 코드를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double형 변수에 담겨진 숫자를 천단위마다 ,를 붙인 후 Split을 사용하여 단위마다 나눈후 첫번째와 두번째만 사용하는 겁니다. 한번쯤 참조하시고 다른 좋은 의견이 있을 경우 댓글 남겨주세요. private void DoubleToGameUnit() { value = System.Math.Floor(value); string valueTxt = string.Format("{0 : 0,0}", value); string[] splits = valueTxt.Split(','); splits[0] = splits[0].Replace(" ", ""); text.text = splits.Length > 1 ? splits[0] + "." + split...


#double #Unity #Unity3D #방치형 #유니티

원문링크 : [Unity3D] 방치형 게임 숫자단위로 바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