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D 채택된 '아이패드 프로' 디스플레이 시장 재편 신호탄


OLED 채택된 '아이패드 프로' 디스플레이 시장 재편 신호탄

애플이 한 단계 향상된 기능의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공개하며 국내 디스플레이 업계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애플은 7일(현지시간) 미국 현지에서 온라인으로 '렛 루즈(Let Lose)' 이벤트를 열고 신형 아이패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OLED 디스플레이를 전면 적용하면서 OLED 디스플레이에 경쟁력을 가진 국내 업체에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는 11인치와 13인치 모델의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됩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는 두께가 5.1mm로 역대 가장 얇은 애플 제품입니다. 특히 애플은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공개하면서 한층 향상된 OLED 디스플레이를 강조했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에는 한층 탁월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는 '울트라 레티나(Ultra Retina) XDR'이 적용됐습니다. 울트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는 두 개 OLED 패널을 사용해 두 패널의 조명을 조합해 한층 밝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애플이 아이패드에 OL...


#LG디스플레이 #욽라레티나 #울트라레티나XDR #애플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 #삼성전자 #OLED디스플레이 #OLED #한국디스플레이

원문링크 : OLED 채택된 '아이패드 프로' 디스플레이 시장 재편 신호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