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이 꼭 읽었으면 하는 글 (ft. 따뜻한 스피커 라이브 강연 후기)


아름다운 당신이 꼭 읽었으면 하는 글 (ft. 따뜻한 스피커 라이브 강연 후기)

1년 전 발표 공포증을 가지고 있었던 내가 이번에는 코치의 이름을 달고 따뜻한 스피커 아카데미 무대 위에서서 7분 동안 강연을 했다. 역시 사람들 앞에 서는 건 심장이 터질 듯 두근거렸다. 그리고 마침내 무대를 마쳤을 때, 알게 되었다. 내 한계를 뛰어넘어 성장했구나. 이젠 무대가 더 이상 두려움과 공포로 다가오는 것이 아니라 설렘의 장소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꿈의 장소로 바뀌게 되었다. 4월 29일 토요일 오후 1시,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따뜻한 스피커 아카데미의 불은 환하게 켜져 있었다. 그곳에 들어가자 12cm 나무 단상과 노란색의 따스한 조명 그리고 언제나 햇살같이 밝은 미소로 반겨주시는 따스코치님과 유진코치님이 계셨다. [마감] 발표 공포증을 극복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지 모르는 당신에게 (ft. 따뜻한 스피커 라이브 강연) 내가 하는 이야기를 이상하게 받아들이면 어떡하지? 말하는 내 모습을 보고 비웃는 거 아닐까? 갑자기 식은... blog....


#나다움 #따뜻한스피커 #따뜻한스피커라이브강연 #스피치 #자존감

원문링크 : 아름다운 당신이 꼭 읽었으면 하는 글 (ft. 따뜻한 스피커 라이브 강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