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구준엽 서희원 러브 스토리 공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첫만남 이별 재회 결혼 )


유퀴즈 구준엽 서희원 러브 스토리 공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첫만남 이별 재회 결혼 )

1년의 첫만남 그리고 이별 20년만에 재회 그리고결혼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 클론 멤버이자 DJ인 구준엽이 대만 톱배우인 아내 쉬시위안(서희원)과의 만남과 이별 결혼에대한 가족들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20년을 돌고 돌아 만난 러브 스토리의 주인공, 가수 구준엽이 유퀴저로 함께했습니다. 구준엽은 쉬시위안과 1998년 연애 약 1년 후 결별했고, 20년 만에 연락이 닿아 영화 같은 결혼을 하게됐는데 구준엽은 "어머니가 가장 기뻐하셨다"라며 20년 전 둘의 연애를 지켜봤던 어머니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구준엽은 어머니가 쉬시위안을 반대한다는 소문은 거짓이라며 "기뻐하시고, 예뻐하시고, 희원이도 어머니를 잘 따라준다"라고 부연했습니다. 더불어 쉬시위안의 가족 반응도 전했는데 구준엽은 "장모님이 좋아해 주신다, 너무 예뻐해 주시고 아들이라고 해주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세기의 사랑꾼으로 변신한 구준엽...


#결혼 #영화같은 #왕소비 #유퀴즈 #이별 #이별재회 #첫만남 #키 #프로필 #서희원프로필 #서희원전남편 #구준엽 #나이 #라브스토리 #러브스토리 #만남 #서희원 #서희원문신 #서희원이혼 #학력

원문링크 : 유퀴즈 구준엽 서희원 러브 스토리 공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첫만남 이별 재회 결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