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달인 스타 1위 장윤정,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나이 키 도경완 집 자동차 행사비)


행사 달인 스타 1위 장윤정,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나이 키 도경완 집 자동차 행사비)

장윤정 행사의 달인 스타 1위 아파트 매매가도 화제. 장윤정이 행사의 달인 스타 1위에 꼽히며 아파트 매매가도 화제가 됐다고 하는데요. 6월 23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행사의 달인’ 스타 1위에 가수 장윤정이 올랐습니다. 이날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행사의 달인 스타 순위가 공개됐습니다. 1위는 명불허전 행사의 여왕 장윤정이었다고 합니다. 장윤정은 과거 한 예능 방송에서 지금까지 공연 횟수를 묻는 질문을 받자 “1년에 못해도 40주는 하는 것 같다. 하루에 2회씩. 1년에 10만km 더 탔을 거다. 우리가 차를 1년 반 타면 폐차를 시켰다. 연예인들 차는 큰 차를 8대 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행사의 여왕인 만큼 행사 에피소드도 가지각색. 장윤정은 “건설회사 준공식 행사였다. 보통 규모가 큰데 땅만 다져놓은 상태였다. 무대가 안 보이더라. 지게차에 철판을 싣고 오시더라. 그걸 낮춰서 거기 올라가서 노래하라고”라고 말했습니다 건설회사 준공식 에피소드부...


#나이 #행사달인1위 #키 #집 #진성 #장윤정행사비 #장윤정행사 #장윤정 #자동차 #이찬원 #연중라이브장윤정 #아파트 #도경완 #행사비

원문링크 : 행사 달인 스타 1위 장윤정,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나이 키 도경완 집 자동차 행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