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子 그리 , 광고비 플렉스 엄마 빚 갚고 "새 차 길들여요" (나이키 본명)


김구라 子 그리 , 광고비 플렉스 엄마 빚 갚고 "새 차 길들여요" (나이키 본명)

김구라 이들 그리 광고비 플렉스 김구라의 아들이자 가수 그리가 새 차를 자랑했습니다. 그리는 6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차를 길들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H사의 고급차량을 뽑은 그리가 운전석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운전석에 앉아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그리의 모습이 새 차를 뽑은 즐거움이 묻어나는 미소도 돋보입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정한 영앤리치네", "엄청 좋아보이네", "그리 아빠가 사준 차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그리는 한 방송에서 치킨 광고를 찍는다며성인 되고 찍은 첫 광고로 "어머니 빚 한 번 갚아 드리고 차도 샀다. 다음 주쯤에 차가 나온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 프로필 (본명 김동현) 1998년 11월 10일 25세 174cn, 62kg 풍무고등학교 소속사/브랜뉴뮤직 한편, 그리는 아빠 김구라와 함께 어린 시절부터 방송 활동을 했습니다. 그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합류한 후 가...


#광고비 #그리 #김구라아들 #김동현 #나이 #새차구입 #엄마빛 #치킨광고 #키

원문링크 : 김구라 子 그리 , 광고비 플렉스 엄마 빚 갚고 "새 차 길들여요" (나이키 본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