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 리디아 고, 현대카드 부회장 정태영 아들 정준과 12월 30일 명동성당서 결혼식 (나이 프로필 국적 한국이름)


골프 선수 리디아 고, 현대카드 부회장 정태영 아들 정준과 12월 30일 명동성당서 결혼식 (나이 프로필 국적 한국이름)

리디아고 현대카트 정태영 부회장 아들 정준과 결혼 뉴질랜드 교포 골프 선수 리디아 고(25)가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아들 정준(27) 씨와 올해 12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인데요. 27일 업계에 정통한 관계자들을 말을 종합하면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막내아들 정준 씨와 리디아고가 연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날짜는 12월 30일이며, 예식장은 명동성당이다. 양가는 지난해 상견례를 진행했고, 이때 결혼식 날짜를 잡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에 대해 현대카드 측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는 2년 전부터 시작했으며 양가 부모님들은 물론 지인들에게 알려질 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리디아 고의 경우 자신의 SNS 계정에 정 준 씨와 함께 찍은 사진과 ‘(Soon)'이라는 문구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클레어몬트 매케나 칼리지를 졸업한 정준(26세) 씨는 올해부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현...


#12월30일 #현대카드부회장 #한국이름 #정준결혼 #명동성당 #리디아고결혼 #리디아고 #나이 #국적 #골프선수리디아고 #결혼 #현대카드부회장아들

원문링크 : 골프 선수 리디아 고, 현대카드 부회장 정태영 아들 정준과 12월 30일 명동성당서 결혼식 (나이 프로필 국적 한국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