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손녀 유라PD 결혼 소식에 3만명이 넘게 구독취소 하는 이유는?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손녀 유라PD 결혼 소식에 3만명이 넘게 구독취소 하는 이유는?

박막례 할머니, 손녀 유라PD 결혼 소식에 구독취소'역풍 왜? " 예비신랑 논란 심각" 박막례 할머니의 유튜브가 구독자들에게 구독 취소 역풍을 맞고 있다고하는데 무슨일 일까요? 박막례 할머니가 손녀이자 영상 제작자였던 유라 PD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구독 취소' 역풍을 맞고 있습니다. 인기 유튜브 채널 ‘박막례 할머니’의 구독자 수가 지난 주말 사이 3만 명가량 감소했습니다. 그 이유는 유라 PD의 예비 신랑의 과거 행동에 대해 구독자들이 분노하면서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유라 PD의 예비 신랑이자 의류 회사 대표인 손모씨에 대한 글들이 다수 올라와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지난 1일 트위터에 의류업체 대표인 손모씨(42)가 제작한 티셔츠와 과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글이 갈무리돼 올라왔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leata69/?igshid=NmZiMzY2Mjc%3D 손희락(@leata69) •...


#구독취소 #예비신랑논란 #손녀유나 #손녀결혼소식 #박막례할머니유튜브 #박막례할머니 #남자친구 #구독취소이유 #구독취소열풍 #유나PD

원문링크 :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손녀 유라PD 결혼 소식에 3만명이 넘게 구독취소 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