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열애설 강종현 재력가 부인·사랑꾼 인정 "나 때문에 망가지는거 원치 않아 "


박민영 열애설 강종현 재력가 부인·사랑꾼 인정 "나 때문에 망가지는거 원치 않아 "

"새벽에 헤어지기로".. 박민영 열애설'강씨, 재력가 부인·사랑꾼 인정 최근 배우 박민영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사업가 강종현이 각종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12일 디스패치는 강종현과 관련된 각종 의혹과 이에 대한 강종현이 주장하는 해명을 보도했습니다. 먼저, 강종현은 '고급 차량 소유자'라는 의혹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빌라에 주차돼 있는 고급 차량에 대해 "저희 빌라는 주차 등록이 쉽다. 그래서 (여)동생도 했고 페라리는 그냥 우리 집에 주차만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타고 다닌다고 보도된 마이바흐(SUV) 역시 선물을 받은 차량일 뿐, 자신의 소유 차량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한남동 소재의 고급 빌라에 대한 주장도 이어졌습니다. 강종현은 매매가 95억, 85평 규모의 빌라와 관련해서는 자신의 소유가 아니라면서, 친구 집에 잠깐 사는 것이라는 주장을 내놓았습니다. 이밖에 박민영의 개인 일정을 소화한 개인 비서의 존재에 대해서는 부인하지 않고 인정했습니다. ...


#강종현 #나이 #박민영 #박민영보호 #사랑꾼인정 #재력가부인 #키 #프로필

원문링크 : 박민영 열애설 강종현 재력가 부인·사랑꾼 인정 "나 때문에 망가지는거 원치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