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가 내년 여름엔 모두가 녹아내릴지도(feat.제로웨이스트, 지구를 지키자)


이러다가 내년 여름엔 모두가 녹아내릴지도(feat.제로웨이스트, 지구를 지키자)

1. 작년부터 관심이 생겨서 조금씩 시도해보고 있던 일회용품 줄이기를 올해부터는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sns를 하는 사람들은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 라고 공유를 하면서 하는 것 같던데, 나는 하지 않기 때문에 나만의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2. 5155만 한국 국민들이 한 해 동안 배출한 플라스틱 사용량이라고 한다 이 자료가 2017년 기준이니, 2023년인 현재는 얼마나 많은 수의 일회용 플라스틱이 배출될까 두렵기도 하다. 거북이도 일회용 봉투를 쓰지말고 장바구니를 들고 다니길 염원한다. 사슴도 일회용 컵으로 테이크아웃을 하는 것 보다는, 불편하더라도 텀블러에 하는 것을 권유하고 있다. 3. 솔직히 요즘 날씨가 너무 덥다. 아직 6월인데도 불구하고 햇볕은 너무 뜨거워서 머릿가죽이 녹아버릴 것 같다는 생각을 매일 하는 중이다. 한국에서 산지직송 샥스핀을 먹을 수 있는 날이 머지 않은 것 같다. 4. 일회용품 줄이기, 제로웨이스트 챌린지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계기는 별 건...


#돈지론지 #제로웨이스트 #지구를지키자 #환경 #환경보호 #환경보호실천 #환경보호캠페인 #환경의날

원문링크 : 이러다가 내년 여름엔 모두가 녹아내릴지도(feat.제로웨이스트, 지구를 지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