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문단속 팝업스토어 방문기 (feat. 현대백화점, 다이진, 사다이진, 서울고양이분양)


스즈메의문단속 팝업스토어 방문기 (feat. 현대백화점, 다이진, 사다이진, 서울고양이분양)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에서 열린 스즈메의문단속 팝업스토어 방문기에요. 최근 스즈메의문단속에 푹 빠져 매일 ost까지 찾아듣고 있었어요. 이번에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에서 스즈메의문단속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보았답니다. 전 개인적으로 고양이 러버이기 때문에 다이진과 사다이진을 위해 뛰어갔답니다. 많은 집사님들과 예비집사님들이 스즈메의문단속에서 다이진을 보고 서울고양이분양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우선 서울고양이분양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이들의 건강상태라는 점. 단순히 값싼 분양가격이 아닌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를 데려오는 것이 중요해요. 세상에는 싸고 이쁘고 건강한 고양이는 없다고 보시는게 맞거든요. 대부분 그런 경우 허위매물 혹은 방문하면 갑자기 추가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간혹 싸게 아픈 아이를 데려오셨다가 추후 동물병원 비용을 감당하지 못해 파양하거나 심지어는 버리는 일도 빈번하답니다. 그렇기...


#가정묘분양 #팝업스토어 #유플렉스 #스즈메의문단속 #서울고양이분양 #사다이진 #마포도레미캣 #다이진 #고양이분양 #건강한고양이분양 #현대백화점

원문링크 : 스즈메의문단속 팝업스토어 방문기 (feat. 현대백화점, 다이진, 사다이진, 서울고양이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