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실치자시탕은 가슴답답하면서 불면증이 있을 때 복용하는 불면치료제입니다.


지실치자시탕은 가슴답답하면서 불면증이 있을 때 복용하는 불면치료제입니다.

안녕하세요. 도시안 한의원 우원장입니다. 오늘은 차분하고 안정된 성향의 사람에게 발생하는 불면과 공황장애에 처방하는 지실치자시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지실치자시탕 환자의 특징> 1. 평소 감정기복이 별로 없습니다. 스트레스에 의한 감정기복이 거의 없습니다. 긴장을 잘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표출하거나 감정을 풀지 않습니다. 감정 표현이 없어 남들이 봤을 때는 스트레스를 안받는 것처럼 보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아도 평소에는 잠을 잘 자는 편입니다. 2. 긴장성 변비가 잘 생깁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긴장을 잘 하기 때문에 변비가 종종 생깁니다. 소화가 잘 안되거나 체하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주로 긴장성 변비, 스트레스가 대장으로 많이 오는 편입니다. 3. 나도 모르게 한숨을 자주 쉽니다. 가슴이 답답한 증상이 잘 생깁니다. 깊은 숨이 잘 안쉬어지기 때문에 한숨을 자주 내어 쉽니다. 불면증이 심해지면 가슴이 답답한 증상도 심해집니다. [주로 호소하는 증상] 평소에는 잠을 잘 잤는데...


#가슴답답 #공덕도시 #공황장애 #도시 #도시안한의원 #마포도시 #불면증 #지실치자시탕 #한의원

원문링크 : 지실치자시탕은 가슴답답하면서 불면증이 있을 때 복용하는 불면치료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