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한달살기 일상] 프라하 한인마트, 코리아마트에서 김치와 막걸리 사기!


[프라하한달살기 일상] 프라하 한인마트, 코리아마트에서 김치와 막걸리 사기!

프라하 한달살기 일상 프라하 한인마트, 코리아마트에서 김치와 막걸리 사기! 프라하 한달살기를 하면서 한인마트에서 필수로 사는 것이 있다면 바로 '김치' 한식러버였던 나였는데, 생각했던 것만큼 유럽에 있으면서 김치를 찾는 일이 적다. 체코 음식이 입에 잘 맞고 든든한 육류 위주라 넘 맛있게 먹고 있기 때문.. Korea Mart Gorazdova 356/3, 120 00 Nové Město, 체코 원래 가려고 했던 한인마트가 일요일이라 문을 닫았길래 조금 거리가 있는 코리아마트까지 걸어갔다. 코리아마트를 가는길에 댄싱빌딩을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 한국인이라면 누가봐도 알아 볼 수 있도록 한글로 큼지막하게 써있는 코리아마트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역시 넓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각종 양념과 조미료가 있다. 미림도 있음 그 건너편에는 김, 부침가루, 찹쌀가루, 미역! 부침가루 살 뻔했다.. 이 날 계획된 야식메뉴가 감자전이었는데, 감자전은 부침가루 없어도 만들 수 있는...


#외국에서한달살기 #프라하한인마트김치 #프라하한인마트 #프라하한달살기 #프라하코리아마트 #프라하여행 #프라하김치 #프라하 #코리아마트 #유럽한달살기 #유럽여행 #외국한달사릭 #해외한달살기

원문링크 : [프라하한달살기 일상] 프라하 한인마트, 코리아마트에서 김치와 막걸리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