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5년 이하 주니어 필독! 취업, 이직에 적합한 회사는 어떤 곳일까?


경력 5년 이하 주니어 필독! 취업, 이직에 적합한 회사는 어떤 곳일까?

안녕하세요. 일머리 마케터입니다. 경력 5년 이하의 마케터라면, 아 이제는 이직할 때가 되었는데..라는 생각이 불현듯 드실 겁니다. 한 직장에서 3년은 버텨라 하는 선배들의 이야기대로 3년은 다녔는데, 이제 회사의 일도 익숙해졌으니 내가 지금 받는 연봉이 낮은 건 아닌 건지, 제대로 된 대우를 받고 있는 건지 궁금해집니다. 이럴 때 다음 직장으로, 어디를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실 텐데요. 크고 규모가 있어 앞으로의 기회가 더 많아 보이는 회사와 작지만 내실 있는 규모의 회사로 나에게 더 책임이 많아질 것 같은 회사. 여러분이라면 어떤 회사를 선택하시겠어요? 1. 네임 밸류가 있고 모두가 알만한 규모가 큰 회사 아무래도 큰 회사의 장점은 시스템과 평판입니다. 큰 회사들의 경우 시스템이 잘 잡혀있기 때문에 주니어 레벨에서도 교육 기회가 많이 주어지죠. 회사의 교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의 선배들로부터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맨땅에 헤딩하듯하는 일 처리가 아니라 시...



원문링크 : 경력 5년 이하 주니어 필독! 취업, 이직에 적합한 회사는 어떤 곳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