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노무관리] 직장 내 괴롭힘 금지제도 시행 결과 (고양노무사, 일산노무사)


[핵심노무관리] 직장 내 괴롭힘 금지제도 시행 결과 (고양노무사, 일산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enomoosa(이노무사)"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지난 주, 일요서울 신문사의 핵심노무관리 기사자료로 작성했던 자료로 "직장 내 괴롭힘 금지제도 시행 결과"에 대한 내용이며, 고용노동부에서 지난 7월 말에 발표한 자료를 토대로 작성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직장 내 괴롭힘 금지제도 시행] 사용자의 친족 근로자의 괴롭힘도 과태료 부과 대상 - 일요서울i 사업장에서 발생한 사건 중 가장 민감하고, 다루기 어려워하는 이슈는 바로 ‘직장 내 괴롭힘 사건’이다. 실제 고용노동부에 직장 내 괴롭힘으로 신고하는 사건이 다수 발생하고 있고, 이에 대한 문의가 오거나 ... www.ilyoseoul.co.kr * 출처 : 일요서울신문사, 이학주 노무사의 핵심노무관리(2022.7.30.) 최근 발생하는 많은 노동분쟁 사건 중 가장 민감하고, 다루기 어려운 이슈는 바로 "직장 내 괴롭힘"사건에 관한 것입니다. 실제 최근에 발생하는 다수의 고용노동부 신고 사건으...


#고양고용노동지청 #핵심노무관리 #파주노무사 #직장내괴롭힘예방교육 #직장내괴롭힘신고 #직장내괴롭힘금지 #직장내괴롭힘 #일요서울신문사 #일산노무사 #이학주노무사 #덕양노무사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노무사상담 #김포노무사 #고용노동부신고 #고양노무사 #화정역노무사

원문링크 : [핵심노무관리] 직장 내 괴롭힘 금지제도 시행 결과 (고양노무사, 일산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