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Character


Unreal Character

이 글을 보기전에 Pawn에 대해 모른다면 Pawn을 먼저 보고 오길 권장한다. https://blog.naver.com/fear2002/221304127729Pawn을 보고왔다면 이 글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Pawn은 플레이어가 컨트롤하여 조종되는 말이었다. 하지만 Pawn안에는 Component가 선언되어 있지 않아 구현을 할 때 Component를 일일히 만들어줘야 했다. 이 중 Pawn을 제작할 때 많이 사용하는 Component들을 미리 만들어 둔 것이 Character 클래스이다. 만들어 놓은 Component들은 아래와 같다. - CharacterMovementComponent : 이동관련 컴포넌트 - SkeletalMeshComponent :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메쉬 컴포넌트 - CapsuleComponent : 캡슐모양의 콜라이더를 사용..........



원문링크 : Unreal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