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곡] Lukas Graham(루카스 그레이엄) - Drunk in the Morning (2012)


[하루한곡] Lukas Graham(루카스 그레이엄) - Drunk in the Morning (2012)

누가 뭐래도 팝 음악의 메인스트림은 미국이다. 거대한 성공을 거둔 영국 출신 밴드 일부를 제외한다면 미국을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비주류에 가깝다. 하지만 메인스트림 밖에서도 훌륭한 뮤지션과 좋은 곡은 계속 등장해 왔고, 미국과 전 세계 팝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치기도 했다. 덴마크 출신의 팝-소울 밴드 ‘루카스 그레이엄(Lukas Graham)’은 근래의 좋은 예다. 덴마크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인터내셔널 데뷔, ‘7 Years’를 통해 빌보드 핫 100 차트 2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유명세를 얻었다. ‘Lukas Graham’이라는 팀명은 보컬과 대부분 곡의 작곡, 작사를 맡고 있는 프론트맨 루카스 포르크함메르(Lukas Forchhammer)의 이름에서 따왔다. 본명에는 어머니의 성인 Forchhammer를 사용하는데 그룹명은 아버지의 성인 Graham을 따왔다고. ‘Drunk in the Morning’은 2012년 발매된 루카스 그레이엄의 데뷔 앨범 <Lukas Graham(Y...


#drunkinthemorning #lukasgraham #노래추천 #덴마크 #루카스그레이엄 #음악 #팝송추천 #하루한곡

원문링크 : [하루한곡] Lukas Graham(루카스 그레이엄) - Drunk in the Morning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