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입출력을 사용하여 게임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유니티에서 입출력을 사용하여 게임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들어가며 게임 개발에 있어서 데이터의 저장과 불러오기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니티에서 입출력을 사용하여 게임 데이터를 저장하고 불러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layerPrefs를 이용한 간단한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유니티에서는 PlayerPrefs를 사용하여 간단한 데이터를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PlayerPrefs는 키-값 쌍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며, int, float, string 데이터 타입을 지원합니다. // 데이터 저장 PlayerPrefs.SetInt("HighScore", 100); PlayerPrefs.SetFloat("Volume", 0.5f); PlayerPrefs.SetString("PlayerName", "John Doe"); //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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