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_03] 기본 동작 구현하기 2/2


[Ch_03] 기본 동작 구현하기 2/2

지난 포스트에 이어 기본 동작을 구현해보겠다. 우선 지지난 포스트에서 다운로드한 애니메이션들을 임포트 해보자. 추가로 Jump_Up, Jump_Loop, Jump_Down 이렇게 세 가지의 애니메이션도 다운로드 해주자. /*사전 준비 우리가 임포트 한 스켈레톤을 기본으로 지정한 후 모두 임포트 해주자. Import Rotation은 캐릭터 작업 시 Z 축을 -90 º 돌려놓은 상태라면 0 º로 설정해주자. 반대의 경우에는 -90 º로 설정해주면 된다. 또한 지난 포스트 영상에서 하늘에 붕 떠서 돌아다닌 것을 볼 수 있었는데 해당 캐릭터 블루프린트에 들어가서 캐릭터의 mesh 위치를 조금 손봐주자. 사전 준비*/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우클릭 후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


원문링크 : [Ch_03] 기본 동작 구현하기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