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4m 너비 8m 대형 주차장 그늘막 시선차단막 혼자 만들기 (feat. 아시바파이프 고밀도 hdpe)


높이 4m 너비 8m 대형 주차장 그늘막 시선차단막 혼자 만들기 (feat. 아시바파이프 고밀도 hdpe)

이 마을은 집들이 대부분 동향인데 소수의 집만 남향이다. 우리 집도 남향집이라 집을 선택할 때 좋은 조건이었다. 그런대 걸림돌이 있었다. 거실에 앉아서 창문을 바라보면 앞집 대문이 보이고 사람이 왔다 갔다 하는 게 보인다는 점 ㅜ 집 살 때 낮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고 했었는데 앞집 사람이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 있으면서 계속 왔다 갔다 하는 게 보였다. 그게 생각보다 상당히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그 집이 위쪽이라 우리 집 마당이 훤히 내려다보일 뿐 아니라 낮에는 빛 때문에 집안까지 안 보인 다쳐도 어둑해지면 훤하게 보였다. 그리고 내가 보는 시선에서도 사람이 밖에 어른거리는 게 신경 쓰였다. 처음에는 나무로 가려보려고 했는데 대문 옆이라 너무 큰 아름드리는 심기 어려웠다. 집안에 우드 블라인드를 설치하고 적당히 가리면서 지냈는데 여름이 되니까 그늘 하나 없는 주차장에 세워둔 차가 너무 뜨거워 녹아내릴 거 같았다. 겸사겸사 주차장 그늘막도 할 겸 시선 차단막도 할 겸 그늘막 공사를 ...


#고밀도hdpe #주차장그늘막만들기 #예쁜그늘막 #아시바페인트 #아시바조인트 #아시바 #시선가림막 #셀프시공 #대형 #녹환원제 #녹제거제 #혼자만들기

원문링크 : 높이 4m 너비 8m 대형 주차장 그늘막 시선차단막 혼자 만들기 (feat. 아시바파이프 고밀도 hd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