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루프(Loop,2020) 결말 / 과거를 바꾸려는 한 남자의 시간여행의 끝은?


영화 루프(Loop,2020) 결말 / 과거를 바꾸려는 한 남자의 시간여행의 끝은?

영화 루프(Loop,2020) 결말 / 과거를 바꾸려는 한 남자의 시간여행의 끝은? 시간여행이 가능하다면 나는 과거 어떤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을까?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고 싶은 한 남자의 시간여행 그리고 그 끝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루프(Loop,2020)는 시간여행 기술을 개발한 다니에우가 사랑하는 여인의 죽음을 되돌리고자 과거로 향하는 이야기다. 영화의 시작 장면과 결말 장면은 이야기의 시작이자 끝이기도 하고 모든 문제의 원인이자 해결점이기도 하다. 다소 결말을 예측할 수 있는 영화지만 왜? 또는 어떻게?라는 스토리 전개가 궁금해지게 만든다. 루프 감독 브루노 비니 출연 브루노 가글리아소, 베아트리스 아란테스 개봉 미개봉 다니에우는 시간여행자 파티에서 우연히 만난 마리아와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남자에게 죽임을 당한다. 그 남자를 잡으려다 흠씬 두들겨 맞은 다니에우는 경찰 역시 신원 미상의 남자를 추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죽은 ...



원문링크 : 영화 루프(Loop,2020) 결말 / 과거를 바꾸려는 한 남자의 시간여행의 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