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2’ 이정은, 시동생에 살해→사망 원인 알고 분노..“보험금 때문에?”


‘미씽2’ 이정은, 시동생에 살해→사망 원인 알고 분노..“보험금 때문에?”

이정은이 죽음의 진실을 알고 분통을 터트렸다. 31일 방송된 tvN ‘미씽2:그들이 있었다2 (이하 ‘미씽2’)’에서는 사망 원인을 알게 된 강은실(이정은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강선장의 시신이 발견된 가운데 살인을 저지른 시동생 임종윤은 살인 이유로 강선장의 보험금을 언급했다. 그는 “아내는 아무것도 모른다. 근데 아내가 언제부터 형수님이 보인다면서 환청이 들린다더라. 벌을 받는 것 같다. 사형을 시켜달라”고 울부짖었다. 이를 알게 된 강선장은 “아니라니깐. 나는 풍랑에 휩쓸려서 바다에 빠져 죽었다. 선희도 아냐”고 물었고, 김욱는 “모른다더라. 환청이 들려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강선장은 “종윤이가 나를 왜 죽이냐. 보험금 때문에?”라고 물으며 충격에 빠졌고, 강으로 가 “이 나쁜놈아. 그냥 죽게두지. 이런데 안오고, 편히 가게라도 해줬어야지. 나쁜 놈아. 내가 왜 벌을 받아야 되는데”라며 오열했다. 이를 보던 정영진(정은표 분)은 “다 울었어...


#미씽 #사망보험금

원문링크 : ‘미씽2’ 이정은, 시동생에 살해→사망 원인 알고 분노..“보험금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