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 19] Redondela to Pontevedra (19.7km)


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 19] Redondela to Pontevedra (19.7km)

180625lis님과 여름3님 휴양지 추천 감사드립니다.온천 정말 땡기네요!! 어제 묵은 사설 알베르게는 큰 뚫린 방 하나에 서른개 정도의 이층 침대를 놓고 중간 중간 커튼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하는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또 온몸이 가려워 제대로 잘 수가 없었습니다. 스텝들은 너무 친절했으나, 아무래도 한 공간을 너무 많은 사람이 쓰니 위생적으로 좋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뒤척이기를 내내 반복하다가 새벽 5시에 포기하고 일어나 아침을 챙겨먹고, 채비를 하고 일출까지 로비에서 기다렸습니다. 오늘 날씨는 딱 걷기 좋은 흐림이었어요. 7시 정각에 건물을 나섰습니다. 공기가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오늘 코스는 오르막도 좀 많고 내리막도 많은 등산코스입니다. 새벽 공기를 만끽하며 걷던 중, 앞 뒤로 아무도 없이 저 혼자라는 것을 인지하고 다른 순례자가 보일 때까지 잠깐 멈춰서 기다렸습니다. 모든 포르투갈길이 합쳐졌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순례자가 정말 많았어요. 일찍 걸...


#camino #산티아고 #순례길 #카미노 #포르투갈길

원문링크 : 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 19] Redondela to Pontevedra (19.7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