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이혼전문 손지영변호사의 배우자가 부정행위를 한 경우(상간녀 상간남소송)


전주이혼전문 손지영변호사의 배우자가 부정행위를 한 경우(상간녀 상간남소송)

안녕하세요. 전주 법률사무소 해봄의 손지영 변호사입니다. 요즘 배우자의 부정행위 때문에 사무실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남편 또는 부인이 바람을 핀 사실을 알게 되면 큰 충격을 받고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법률 상담을 통하여 배우자와 상간자에게 취할 수 있는 조치는 무엇인지, 그러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변호사와 상담을 한다고 해서 그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배우자가 부정행위를 한 경우 배우자와 이혼을 할지 이혼을 하지 않고 혼인을 유지할지에 따라 취할 수 있는 조치가 달라집니다.” 먼저 남편 또는 부인을 상대로 이혼과 위자료를 청구하면서, 상간녀 또는 상간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부정행위는 재판상 이혼사유인 민법 제840조 제1호 ‘배우자에 부정한 행위가 있었을 때’에 해당하기 때문에 바람을 핀 남편 또는 부인의 의사와 무관하게 재판상 이혼...


#군산변호사 #전주이혼전문변호사 #전주이혼전문 #전주이혼 #전주손지영변호사 #전주상간녀소송 #전주상간남소송 #전주변호사 #전주법률사무소해봄 #전주법률사무소 #익산변호사 #손지영변호사 #상간녀소송 #상간남소송 #배우자부정 #배우자바람 #전주지방법원

원문링크 : 전주이혼전문 손지영변호사의 배우자가 부정행위를 한 경우(상간녀 상간남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