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만 있었는데 어느새 나도 확찐자? 내가 먹은 게 사실은 '가짜 칼로리'였다구??


집에만 있었는데 어느새 나도 확찐자? 내가 먹은 게 사실은 '가짜 칼로리'였다구??

안녕하세요!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 한의생리학 박사 정자동 김박사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강제 칩거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벌써 코로나19가 번진지도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얼른 잠잠해져야할텐데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다들 여러방면에서 이 고난을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니 금방 잠잠해질거라 믿습니다. 저희 한의원도 진료가 끝나고 매일 한의원 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환자분들은 소중하니깐요~ 그러니깐 안심하시고 찾아주세요!! 저도 더욱 최선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요즘 온 국민이 강제 집순이, 집돌이가 되면서 이런 유행어가 생겼더라구요. '확찐자' 갑자기 거울을 봤는데 보름달이 떠있고 고무줄 바지만 입다가 오랜만에 약속에 나가려고 옷을 입었는데 바지가 꽉끼고 "어머어머 지금 내얘기 아니야?" "원장님 저희 집에 cctv 달아 놓으셨어요?" 분명 뜨끔하신 분 계시죠~ 찔리신 분들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대체 왜 집에만 있었...


#가짜칼로리 #홈트레이닝 #한의원 #한의사 #코로나19 #정자동한의원 #성남한의원 #분당한의원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확찐자

원문링크 : 집에만 있었는데 어느새 나도 확찐자? 내가 먹은 게 사실은 '가짜 칼로리'였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