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수방사 (아내 몰래 파격적으로 집을 개조해 버리고,모두가 눈치 보는 방송)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수방사 (아내 몰래 파격적으로 집을 개조해 버리고,모두가 눈치 보는 방송)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줄여서 '수방사'는 남편들이 아내 몰래 자신만의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방의 개조를 의뢰하면 방송을 통해 무료로 아주아주 '파격적'으로 홈 인테리어를 해주는 방송 이다. 처음 이 방송을 보았을때, 이렇게까지 집을 고친다고? 하며 보는 내가 다 조마조마 했다. 예상범위를 넘어서서 개조된 집을 보는 재미가 있고, 이를 모른채 집에 돌아온 아내의 눈치를 진행자, 남편, 시청자까지 보게 되는..... 우리나라 방송 치고 꽤나 파격적인 방송 이었다. (시청자 입장에서도, 내 집을 저렇게 바꿔버린다면 화 나고 정말 싫을것 같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꽤 많았다.^^;) 시즌2 까지 방송 하였고, 몇 개의 영상을 선정 해보았으니 과연 어느 정도로 집을 개조 하는지 보도록 하자. 활어가 헤엄치는 거실 낚시터 (바닷물 2톤) 수방사 거실을 서킷장으로 만든 남편 수방사 선술집이 돼버린 집 수방사 사우나로 리모델링한 안방 수방사 거실을 UFC 경기장으로 만든 남편의 최후 (이종격투기 선...


#거실낚시터 #파격적인집개조 #파격적인인테리어 #집개조 #자동차극장거실 #아내눈치 #수컷의방을사수하라 #수방사자동차극장 #수방사이종격투기 #수방사시즌2 #수방사UFC #수방사 #선술집이돼버린집 #사우나안방 #거실서킷장 #파격적인홈리모델링

원문링크 :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수방사 (아내 몰래 파격적으로 집을 개조해 버리고,모두가 눈치 보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