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하며 중독성 있는 곡,놀면뭐하니 '주주시크릿' - 밤이 무서워요 (데뷔무대,군부대 위문공연)


레트로하며 중독성 있는 곡,놀면뭐하니 '주주시크릿' - 밤이 무서워요 (데뷔무대,군부대 위문공연)

주주 시크릿은, 놀면 뭐하니의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에서 이미주, 박진주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유재석이 주도적으로 추진하여 보이그룹 '원탑'을 탄생 시키며, 함께 주주시크릿도 결성 되었다.) 레트로한 분위기에 신나는 멜로디지만, 가사는 외로움을 담고 있고 중독성 있는 안무 역시 매력적이다. 초반에 껌을 씹으며 등장하는 포인트는, 영화 써니에 출연한 박진주를 보며 안무팀이 떠올린 아이디어라고 한다. 이후 투표 결과에 따라서, 활동이 보다 이어질 순 있지만 현재 공식적인 마지막 활동으로는 군부대 위문공연으로 화려하게 장식 했다. 사실 놀면 뭐하니를 예전엔 챙겨보다가 어느 순간부터 잘 보지 않게 되었었는데, 출연 멤버들이 보이그룹, 걸그룹으로 나왔다는 소식에 찾아서 보게 되었었다. 처음 주주시크릿의 무대를 보자마자, 중독성 있는 무대에 큰 매력이 느껴졌고 요즘 자주 즐겨듣는 곡 중의 하나이다. '주주시크릿 - 밤이 무서워요' 군부대 위문공연 TV-PEOPLE '주주시크릿 - 밤이 무...


#놀면뭐하니주주시크릿 #주주시크릿 #이미주밤이무서워요 #이미주박진주 #밤이무서워요안무 #밤이무서워요가사 #밤이무서워요 #박진주밤이무서워요 #땡처리엔터테인먼트 #주주시크릿밤이무서워요

원문링크 : 레트로하며 중독성 있는 곡,놀면뭐하니 '주주시크릿' - 밤이 무서워요 (데뷔무대,군부대 위문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