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에서 생산직으로 바뀐 후,나의 근황 7화 (스카웃 제의,달인을 만나다)


사무직에서 생산직으로 바뀐 후,나의 근황 7화 (스카웃 제의,달인을 만나다)

연이은 비 소식이 있지만, 부처님 오신날 연휴는 즐겁게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다. 할머니와 함께 지내게 되면.. 안타깝게도 자동차 업계는 이번 연휴를 정상근무하게 되어서, 나 역시 토요일도 일했고 대체공휴일인 월요일도 일해야 한다. 그동안 업무적으로 큰 변화가 내게 있었는데.... 같은 소속 조에서도 완전히 다른 업무를 하는 곳으로 옮기게 되었다. 자동차 부품 제조는 크게 3가지 공정으로 나뉘는데, 먼저 부품에 사람이 반수동으로 볼트와 너트를 용접해서 박는 공정. 그 다음은 서브라인에서 로봇으로 용접하는 공정. 마지막으로 메인라인에서 로봇으로 다시 결합 및 용접하는 공정이다. 그동안 난 서브와 메인라인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볼트와 너트를 작업하는, 최초의 공정에 해당하는 곳의 형들이 내게 함께 일하고싶다고 적극적인 스카웃 제안을 주셨고 좋은 분들이라 좀 더 마음 편히 일할 수 있지않겠나 하는 기대를 안고 옮기게 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세상 일이 그렇게 바라는대로 잘 이...


#부산재정착기 #현대자동차생산직 #주야맞교대 #자동차생산직 #자동차부품생산직 #생산직후기 #생산직장단점 #생산직리뷰 #사무직에서생산직 #사무직생산직 #현대자동차주야맞교대생산직

원문링크 : 사무직에서 생산직으로 바뀐 후,나의 근황 7화 (스카웃 제의,달인을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