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원데이 클래스 후기 커플 데이트(얼그레이 케이크)


수원 광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원데이 클래스 후기 커플 데이트(얼그레이 케이크)

수원 광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원데이 클래스 후기 (얼그레이 케이크)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남매처럼 꼭 닮은 예쁜 커플 두분이 오셨는데요. 매번 똑같은 데이트를 하다보니 지겨워져 다른 것을 해보고 싶어 베이킹 클래스에 찾아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청하신 클래스는 갸또 쇼콜라 케이크 클래스인데요. 쑥 갸또와 얼그레이 갸또 중 얼그레이 갸또 쇼콜라 케이크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 두 분 모두 베이킹은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도구도, 재료도 모두 생소하게 느끼셨는데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해 드리며 진행했습니다. 각 과정 중 믹싱하는 것이 제일 재밌다고 하셨던 너무 귀여우신 분들이였답니다~ 두 분이서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고 있자니 너무 웃음도 나오고 재미있었는데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클래스를 ...


#갸또쇼콜라 #화이트초콜릿케이크 #취미베이킹 #초콜릿케이크 #얼그레이갸또 #수원원데이클래스 #베이킹클래스 #베이킹체험 #광교원데이클래스 #갸또쇼콜라케이크 #화이트커버춰 #문화회식 #자기계발 #광교베이킹클래스 #케익베이킹클래스 #홈베이킹

원문링크 : 수원 광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원데이 클래스 후기 커플 데이트(얼그레이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