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월리를 찾아라 뒤늦은 방문기 + 슈퍼말차(SUPER MATCHA)


더현대 서울 월리를 찾아라 뒤늦은 방문기 + 슈퍼말차(SUPER MATCHA)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화윤의 박대리입니다️ 제가~ 현대백화점 서울을~ 6월. 24일. 지난 달 월차에 갔는데요~ 이제라도~ 올리게 되어~ 좋습니돠! (지락실 느낌) 더현대 서울 월리를 찾아라 더현대를 이번에 처음간 것은 아니었지만, 사운드포레스트 정원에 올라온 건 처음이었습니다. 몇 번 도전을 했지만 항상 2, 3층을 구경하다가 기운이 떨어져 포기하고 돌아가곤 했죠. 이번에는 '월리를 찾아라' 특별전을 한다는 걸 알고 있었기에 일부러 구경하지 않고 최상층으로 바로 올라왔습니다. 더현대 서울 월리를 찾아라 그럼! 입장! WHERE'S WALLY???? 더현대 서울 월리를 찾아라 AND THERE IS.... 거대 월리가 서 있었습니다. 제목이 '월리를 찾아라'인데, 월리야 너무 잘 보이는 것 아니니 ㅎㅎ 더현대 서울 월리를 찾아라 쉽게 찾은 월리와 함께 합체 포즈를 취해봅니다. 월리야 너 매너다리도 해줬구나. 고마워. 제가 기획전이 끝난지 한참 후에 글을 올리고는 있지만 사실 이 날...


#그랜드말차라떼 #더현대서울 #슈퍼말차 #슈퍼보리 #월리를찾아라

원문링크 : 더현대 서울 월리를 찾아라 뒤늦은 방문기 + 슈퍼말차(SUPER MA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