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에코 스피디볼 : "볼펜에서 나무 냄새가 나"(feat. 탄소 창고)


[문구] 에코 스피디볼 : "볼펜에서 나무 냄새가 나"(feat. 탄소 창고)

동아 에코 스피디볼 0.5mm 예스러운 외관과 느낌에 스피디볼은 거들떠도 보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좋은 필기감에, 끊김이 없어 건너건너 작년 SISO 문구 박람회 때 선보였던 에코 스피디볼까지 구입하게 됐다. 근데 이 볼펜 뭔가 특이하다 외관만 좀 특별한 줄 알았는데 볼펜에서 탄 나무 냄새가 난다. 에코스피디볼 소재 동남리얼라이즈 에코 스피디볼 파란색 볼펜 이 에코 스피디볼은 CXP라는 나무를 활용한 소재로 만들었다고 한다. CXP는 목재에 열을 가해 플라스틱처럼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볼펜에 탄 나무 냄새가 나며, 볼펜의 몸통 또한 나뭇결이 살아있는 것처럼 보인다. 게다가 이 소재는 미세 플라스틱을 만들지 않고 30년 후 완전히 분해되거나 더 오랜 시간 탄화되어 석탄이 된다고 한다. 출처: https://cxp.kr/cxp/ 에코스피디볼 외관 출처: 좌 -동아 연필 / 우 - 탄소 창고 에코 스피디볼은 동아 연필에서 또는 탄소 창고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각기 구입할 수 있는...


#CXP #탄소창고볼펜 #탄소창고 #에코스피디볼 #에코볼펜 #스피디볼 #석탄볼펜 #볼펜추천 #문구추천 #동아연필 #동아에코스피디볼 #동아스피디볼 #동아볼펜추천 #동아볼펜 #내돈내산 #CXP소재 #환경볼펜

원문링크 : [문구] 에코 스피디볼 : "볼펜에서 나무 냄새가 나"(feat. 탄소 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