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학원 탐방 ③] JCA영수학원 "학원성장 비결은 선생님&학생 동반성장"


[우수학원 탐방 ③] JCA영수학원 "학원성장 비결은 선생님&학생 동반성장"

성적 하위 1% 학생에서 미국 스탠퍼드 부학장이 된 한국인 폴 킴 교수는 지난해 한 예능방송에 출연해 "'좋은 환경의 교육'이란 아주 간단해요. 바로 티칭이 아닌 코칭."이라는 말을 했습니다. 여기서 코칭은 스스로 지식을 터득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교육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전문가들은 코칭이라고 하지만 실상은 티칭인, 공부법만 가르쳐주고 마는 '반쪽짜리 학습코칭'이 많다고 지적합니다. 그렇다면 자기주도학습력이 필요한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가 갖춰야할 것은 무엇일까요? 매쓰홀릭이 이러한 물음에 고민하고 있던 찰나 모범답안을 써내려가고 있는 한 학원을 찾았습니다. 바로 JCA 영수학원의 김수경 원장입니다. 출처: 헤럴드경제 한사람 철학을 고집하며 학생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안내자 JCA영수학원 JCA영수학원은 상담을 통해 학생 스스로가 자신의 위치를 정하고 체념해버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게 학생을 위한 지도를 고민하기 시작한 JCA영수학원은 선생님으로부...


#매쓰홀릭 #학원경영 #영어학원 #수학학원 #수학학습플랫폼 #수학학습프로그램 #수학문제은행 #수학과외 #수학공부 #무료체험 #매쓰홀릭라이트 #학원홍보

원문링크 : [우수학원 탐방 ③] JCA영수학원 "학원성장 비결은 선생님&학생 동반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