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조2에서 류해진은 피씨방에서 싸운게 왜 사이버범죄냐고 따진다(계산기로 때리면 디지털 범죄야?)


영화 공조2에서 류해진은 피씨방에서 싸운게 왜 사이버범죄냐고 따진다(계산기로 때리면 디지털 범죄야?)

영화 공조2는 공조1에 이어서 다시한번 북한의 현빈과 남한의 류해진이 합동수사를 벌이는 이야기이다. 공조2에서는 다니엘헤니까지 더해서 3명이 함께 수사를 한다. 한편 아직 현빈과 다니엘헤니를 만나기전 경찰내에서 내근직으로 옮긴 류해진은 접수된 사건을 읽어보고 당황한다. 단순폭행사건인데 사이버수사팀에 배정이 되어있어서 누가 접수했냐고 물어본다. 대략 피씨방에서 키보드로 상대방을 때렸다는 이야기 . . . 눈치도 없게 학생은 감탄을 한다. . . 류해진은 논리적으로 멋있게 설명한 뒤, 할일을 한다....

영화 공조2에서 류해진은 피씨방에서 싸운게 왜 사이버범죄냐고 따진다(계산기로 때리면 디지털 범죄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진태 #키보드로팬게왜사이버범죄야 #진선규 #전국환 #잭 #장영남 #장명준 #이석훈 #윤아 #유해진 #박훈 #박민영 #림철령 #다니엘헤니 #공조2 #현빈 #돈으로패면금융범죄니 #계산기로패면디지털범죄야

원문링크 : 영화 공조2에서 류해진은 피씨방에서 싸운게 왜 사이버범죄냐고 따진다(계산기로 때리면 디지털 범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