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커뮤니티를 위한 스토리와 세계관 만들기(feat. 허마일, NFT 브런치)


NFT, 커뮤니티를 위한 스토리와 세계관 만들기(feat. 허마일, NFT 브런치)

우와~ 새우 잡혔네!!! 2022년 6월 8일 라브연(라브프 브랜드 연구소) 아카데미에서 줌 강의가 있었어요. 오늘 주제는 "NFT, 커뮤니티를 위한 스토리와 세계관 만들기"입니다. 그리고 강사님은 허마일 선생님이십니다. NFT란 NFT는 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대체 불가능 토큰이라고 합니다. NFT 용어 민팅 : 불록 체인을 거쳐 데이터 정보, 소유주, 날짜 등이 기록되는 과정을 말한다. 또한 신상 NFT를 초기 추첨하거나 선착순 구매하는 것도 민팅으로 지칭하기도 한다. 에어드랍 : 특정 코인 또는 NFT 등을 들고 있는 대상자 혹은 이벤트에 당첨된 당첨자 등에게 코인이나 NFT 등을 지급하는 행위를 말한다. 가스비 : 블록체인 기반 가상 자산 거래는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그 수수료를 가스라고 칭하고 그 비용을 가스비라고 한다. 화이트리스트 : 특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사람들의 목록이다. 화이트리스트에 들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디스코드(채팅,...


#NFT브런치 #대불스 #라브연 #라브연아카데미 #주여닝 #허마일

원문링크 : NFT, 커뮤니티를 위한 스토리와 세계관 만들기(feat. 허마일, NFT 브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