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들리에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가 딱이에요, 프레임바이로찌 신논현역 다층 카페입니다.


샹들리에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가 딱이에요, 프레임바이로찌 신논현역 다층 카페입니다.

고생많았던 웨딩홀 투어가 드디어 끝났다. 저녁을 먹기 위해 헤리츠에서 버스타고 여섯정거장 정도에 위치한 신논현으로 향했당. [웨딩홀투어 #5] 컨벤션헤리츠 상담 후기 컨벤션헤리츠 학동역 바로 앞에 있는 웨딩홀을 방문했다. 접근성만큼은 최고다. 정시에 맞추어 방문했고, ... m.blog.naver.com 고투웍에서 맛있는 중화요리로 식사한 후에, 카페를 어디갈지 고민했다. 이것이 진정한 중화 요리죠, 고투웍 맛있었어요 :D 고투웍 백종원님이 오픈하신 미국식 중식당, 고투웍 중식 프랜차이즈로 이런 곳은 가본적이 없어서 한번 방... m.blog.naver.com 원래 동생이 추천해 준 카놀레 맛집을 가려 했는데 문을 닫았다 ㅠㅠㅠ 일요일은 영업을 안했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찾아간 미분당, 반전없이 맛있네요. 미분당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다..!!! 쌀국수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m.blog.naver.com 그러다가 미분당쪽으로 나와보았다...


#고투웍 #백종원고투웍 #백종원마레이칸차이니즈푸드 #신논현다층카페 #신논현역샹들리에맛집 #신논현카페 #신논현프레임바이로찌 #컨벤션헤리츠 #헤리츠컨벤션

원문링크 : 샹들리에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가 딱이에요, 프레임바이로찌 신논현역 다층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