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케이크 못지 않은 투썸플레이스 윈터얼그레이밀크티쉬폰 케이크 후기에요 :D ( ft. 사전예약 )


호텔 케이크 못지 않은 투썸플레이스 윈터얼그레이밀크티쉬폰 케이크 후기에요 :D ( ft. 사전예약 )

새해맞이 / 윈터얼그레이밀크티쉬폰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저번에 포스팅으로 올린 케이크 할인 구매 방법을 통해서 투썸하트 앱으로 미리 연말 케이크 예약을 했었고 드디어 수령했다.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및 추가 할인 방법 공유 ( 쏠 기프티스타 , 투썸쿠폰 ) 우리가족은 보통 크리스마스나 신년에 꼭 케이크를 구매해먹는다. 근데 당일에 가면 케이크가 절대절대 없... m.blog.naver.com 12/31 14시에 수령예정이었는데 11시쯤에 준비완료 되었다는 알림이 도착했다. 자가격리중이라 아빠가 수령해 주심.. 꺄 ~ 너무 예쁜 윈터 홀리데이쇼 케이크 패키지 이번에 패키지 진짜 예쁘네요.. 각잡고 만든듯. 엄마가 사오신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도 예뻐서 같이 찍어봄 ㅎㅎ 앙버터 호두과자 엄청 맛있었다..버터는 말모지.. 드디어 밀크티 쉬폰 오픈 ~! 크,, 정말 투썸은 이게 좋다. 사진과 그대로임.!!! 요즘 십만원대의 호텔케이크들이 사진과 다르다는 논란이 너무 많다. 비싼 돈 주고...


#투썸플레이스 #밀크티케이크추천 #얼그레이밀크티케이크맛집 #윈터얼그레이밀크티쉬폰케이크 #이미지와동일한케이크 #투썸윈터홀리데이쇼 #투썸케이크리뷰 #투썸케이크후기 #호텔케이크못지않음

원문링크 : 호텔 케이크 못지 않은 투썸플레이스 윈터얼그레이밀크티쉬폰 케이크 후기에요 :D ( ft. 사전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