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를 자연과 힐링으로 채워주는, 수서역카페 "좋은 날" 입니다.


당신의 하루를 자연과 힐링으로 채워주는, 수서역카페 "좋은 날" 입니다.

좋은 날 수서역 6번출구 방문하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자곡동카페 "좋은날" 에 다녀왔다. 수서커피 신상 맛집으로, 음료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내부를 샅샅이 소개하고자 한다. 위치/주차 좋은날 서울특별시 강남구 밤고개로14길 6 ️ 영업시간 / 10:00 ~ 22:00 ️ 위치 / 수서역 6번출구에서 버스타고 약 2분정도 가서 쟁골마을에서 하차하면 보이는 수서카페다. 차 없이도 충분히 자연 느끼러 방문할 수 있는 위치라서 좋다. ️ 주차 / 12:30 ~ 16:00 까지는 주차요원이 주차 도와주신다. 단, 그 이후 시간에는 알아서 주차해야 한다. 아늑한 전원 주택 형태로 되어 있다. 200년 전통 포르투갈식 디저트,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를 판매하고 있었다. 넘 귀여운 컬러의자가 입구쪽에 마련되어 있다. 날이 따뜻하면 밖에서 먹어도 넘 좋을 것 같았음. 어두워지면 조명이 켜지면서 예쁘다. ㅎㅎ 메뉴 정보 / 매장 내부 입장하면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인다. 메뉴가 많이 준비되...


#CAFE좋은날 #수서역좋은날카페 #인테리어맛집 #인테리어예쁜카페 #자곡동모임장소 #자곡동에그타르트맛집 #좋은날카페 #주차가능 #카페좋은날 #수서역에그타르트맛집 #수서역신상카페 #수서역모임장소추천 #근교나들이장소추천 #나따오비까에그타르트 #밤고개로신상카페 #서울나들이 #서울통창카페추천 #서울힐링장소 #수서망고요거트스무디맛집 #수서역대형카페 #포르투갈식에그타르트

원문링크 : 당신의 하루를 자연과 힐링으로 채워주는, 수서역카페 "좋은 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