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몰빵 전사가 되었다 - 미래소년 : 평점(10/10) // 독특한 컨셉과 우수한 필력의 판타지물.


물리 몰빵 전사가 되었다 - 미래소년 : 평점(10/10) // 독특한 컨셉과 우수한 필력의 판타지물.

평행 우주론과 코스믹 호러를 합친 먼치킨 퓨전 판타지물. 주인공은 평범한 인간이었으나, 모종의 이유로 괴물들만이 가득한 행성에 떨어져 999년간 괴물을 모조리 죽인 뒤, 포탈을 타고 귀환한다. 귀환한 행성은 한국어를 사용하는 인간과 아인종들이 공존하는 판타지세계. 극강의 물리력을 사역하는 주인공이 여러 인연을 쌓고 세계의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 일단 설정만 보면 흔한 양판소 같다. 초반 설정상에서는 흔해빠진 먼치킨 귀환물 같아보이지만, 의외로 필력이 아주 좋아서 읽게 되었다. 흔히 999년, 만년 어쩌고 하는 잡설들에서 주인공들이, 그만한 세월을 보낸 수련자답지 않고 좆고딩마냥 깝죽대거나 방정맞게 나대는 꼬라지를 보면 속이 터진다. 하지만 이 소설의 주인공은, 정말 999년간 인간 한명 보지 못하고 괴물만 잡아온 사람이 보여줄만한 태도와 언행을 보여줘서 더 몰입이 잘 되었다. 주인공의 성격 역시 마음에 들었다. 사람이든 괴물이든 적에겐 가차없고, 가진 힘 자체가 극강이기에 모든 상황...


#- #판타지 #카카페 #전사가 #시리즈 #소설 #미래소년 #물리 #몰빵 #먼치킨 #되었다 #퓨전

원문링크 : 물리 몰빵 전사가 되었다 - 미래소년 : 평점(10/10) // 독특한 컨셉과 우수한 필력의 판타지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