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부산 해동용궁사를 다녀왔어요. 정말 소원 하나 들어 주시나요??


2022년 1월 부산 해동용궁사를 다녀왔어요. 정말 소원 하나 들어 주시나요??

오랜만에 다녀온 부산 기장에 있는 해동용궁사 불과 2년 전에 다녀갔지만 항상 신비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그곳!! 일단 해동용궁사는 ?? 관세음보살님은 바닷가 외로운 곳에 상주하시며 용을 타고 화려하신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관음신앙이 해안이나 섬에 형성되어 있으며 양양 낙산사, 남해 보리암, 해동용궁사로 한국의 삼대 관음성지의 한 곳이다. 해동용궁사는 고려 우왕 2년(1376년) 공민왕의 왕사였던 나옹화상에 의해 창건되었다. 이상으로 해동용궁사에 대한 소개는 마치고^^;; 용궁사 주차장에 도착하시면 요금 3,000원 카드 안됨!! 조금 걸어도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수산과학관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바닷가 따라오셔도 됩니다. 여긴 공짜 ㅎ 길이 평탄해서 걷기 쉬워요 사람 많을 날 갈 때 저는 과학관 주차했어요 일단 용궁사 주차장에 주차했다고 치고 3,000원 내고 주차하시고 급하신 분들은 화장실 보고 가시고요 즐거운 마음으로 길을 따라 내려갑니다. 아!! 혹시 차 안에 동전 있으면 다 챙겨...


#기장용궁사 #부산가볼만한곳 #용궁사 #해동용궁사

원문링크 : 2022년 1월 부산 해동용궁사를 다녀왔어요. 정말 소원 하나 들어 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