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Stars, 《Adam Levine》 우리는 어둠을 밝히려 애쓰는 길 잃은 별들인가요?


Lost Stars, 《Adam Levine》 우리는 어둠을 밝히려 애쓰는 길 잃은 별들인가요?

오늘 소개할 곡은 Maroon5 보컬이자 배우인 애덤 리바인의 『Lost Stars』이다. 이 곡은 영화 『비긴 어게인』의 OST이며, 주인공 그레타의 전 남자친구 데이브 콜(애덤 리바인)은 성공한 가수로써 그레타와 함께 영국에서 뉴욕으로 건너간다. 하지만 데이브 콜은 녹음 활동 중 음반사 직원과 바람을 피워서 그녀와 헤어지게 된다. 시간이 지나고 그레타가 남긴 음성 메시지를 듣고 다시 그녀를 찾아온다. 마지막엔 그레타를 콘서트로 초청하고 그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었던 곡 『Lost Stars』를 부른다.『출처 : 나무위키』 우리는 누구인가요? 잔잔한 연주와 특유의 미성 그리고 심금을 울리는 가사까지 이 노래를 들으면서 눈시울이 살짝 붉어졌다. 참 복잡하고 미묘한 이 감정이 금방이라도 터져버릴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아래 가사가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와닿는 것 같다. "신이시여, 젊은이들은 왜 청춘을 낭비할까요? 사냥철이 오고 어린 양들은 도망가고 있어요. 삶의 의미는 뭔가...


#애덤리바인 #애덤르빈 #adamlevine #영화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 #마룬5 #노래추천 #maroon5 #loststars #영화추천

원문링크 : Lost Stars, 《Adam Levine》 우리는 어둠을 밝히려 애쓰는 길 잃은 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