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더52] 주목할 만한 강서구 등촌동 신축 오피스텔 투룸 분양중~(전세가능!)


[도원더52] 주목할 만한 강서구 등촌동 신축 오피스텔 투룸 분양중~(전세가능!)

"일대 소형 빌라·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이유는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임대사업자 제도 부활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인수위는 임대차시장 안정을 위해 임대사업자 등록 시 소형 빌라·오피스텔을 종합부동산세 과세 대상 주택 수에서 제외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혜택 대상에 전용 59 이하 빌라나 다세대 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등을 포함해 민간의 소형 임대 물량을 늘리되, 같은 혜택을 줬을 때 매물 잠김 효과가 날 것으로 예상되는 아파트는 제외한다는 구상이다. 임대의무 기간을 채운 매물에 대해서는 양도세 중과를 적용하지 않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새 정부에서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제 혜택이 현실화하면 등록임대주택도 많이 늘어날 전망이다. " # 강서구 등촌동 신축 오피스텔 투룸 분양중 # 등촌동 원부동산 강북횡단선 수혜지역 목동에서 청량리까지 연결 안녕하세요~! '원 부동산'입니다. 등촌2동에 오랜만에 들어선 신축 건물로, 큰길 대로변 코너에 우뚝 서 있는 '도원더52'에...


#도원더52 #등촌동신축오피스텔분양 #등촌동신축투룸분양 #등촌동오피스텔전세 #등촌동원부동산

원문링크 : [도원더52] 주목할 만한 강서구 등촌동 신축 오피스텔 투룸 분양중~(전세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