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인천 농구장 배드민턴장 우레탄 에폭시 데코타일 본드 스크래퍼 칼날 헤라 반나절 하루 미니포크레인작업 (허니미니중기)


서울 경기 인천 농구장 배드민턴장 우레탄 에폭시 데코타일 본드 스크래퍼 칼날 헤라 반나절 하루 미니포크레인작업 (허니미니중기)

햐...6월인데 벌써 폭염경보라니,,,지구온난화 문제인지,,점점 더위가 동남아처럼 변하는거 같기도하고 허니미니중기 무더운 날씨속에 농구장스크래퍼 작업을 다녀왔습니다.~덥긴하지만 일이 있다는게 얼마나 즐거운일인가요~장마철 다가오면 하고싶어도 못합니다.할수있을때 쥐어짜도록 해야됩니다.ㅎㅎ 농구장 500평 네 우리가 흔히 볼수있는 학교 또는 지자체공원에 있는 농구장입니다.보통 스크래퍼작업은 바닥컨디션에 따라 일양에 차이가있고 일반적으로 미니급은 70~100평정도 하루일양을 측정하는데 핵심은 그때 그때 다르다는거,,,일단 현장에서 봐야 정확히 알수있을꺼 같습니다.~일단 칼날을 바꾸고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장비는 총2대로 진행하였고 계속긁고 치우고 무한반복입니다.~스크래퍼작업은 칼날이 중요한데 매일 3~4만원정도... 원활한 작업을 위해 칼날을 교체하였습니다.이게 날이서고 안서고 차이가 큰데 일양차원도 그렇지만 하는사람도 시원하게 일이안되면 짜증이,,ㅠㅠ 꾹꾹참고 저 녹색괴물을 처리하겠다...


#스크래퍼 #우레탄포크레인 #해라

원문링크 : 서울 경기 인천 농구장 배드민턴장 우레탄 에폭시 데코타일 본드 스크래퍼 칼날 헤라 반나절 하루 미니포크레인작업 (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