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피아노폭포 앞 전원주택 크레인을 이용한 017미니포크레인 옥상 평탄 조경 배관 토목 작업(허니미니중기)


남양주 피아노폭포 앞 전원주택 크레인을 이용한 017미니포크레인 옥상 평탄 조경 배관 토목 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피아노폭포 앞 전원주택에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사람도 좋고 3일이라는 시간이 하루처럼 느껴질정도로 후딱 지나가버렸습니다.~ 현장에서 바라본 피아노폭포입니다~앞에 피아노모양에 건물은 커피숍인줄 알았는데 화장실이라고 하네요~계단을 올라갈때마다 피아노소리가 난다고하니 작업끝나고 한번들러봐야 겠습니다.~ㅎㅎ 25톤크레인을 불러 017포크레인을 3층 옥상으로 올릴 준비를 하고있습니다.크레인은 톤수에 따라 금액이 다른데 보통 반나절은 70 하루 90만원으로 금액이 측정되있습니다. 시야가 확보되지 않아 무전기를 통해 천천히 옥상으로 장비를 내리고있습니다.~천천히~조심 조심 안전 제일!! 장비를 하차한후에 현장을 둘러보고 반장님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현장은 50평정도인데 건물뒤쪽은 폭이 굉장히 좁아 최소폭 95cm로 줄인후에 작업을 진행하고 소나무손상을 최소화하기위해 캐노피를 탈거하였습니다.나무가 많아 작업이 쉽지 않은관계...


#017미니포크레인 #남양주미니포크레인 #남양주전원주택 #남양주피아노폭포

원문링크 : 남양주 피아노폭포 앞 전원주택 크레인을 이용한 017미니포크레인 옥상 평탄 조경 배관 토목 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