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카페] 삼랑진이 보이는 밀양 어셈블커피로스터스 ! 빵과 커피가 정말 맛있었지만, 재방문은 글쎄..


[밀양 카페] 삼랑진이 보이는 밀양 어셈블커피로스터스 ! 빵과 커피가 정말 맛있었지만, 재방문은 글쎄..

오랜만에 사촌언니랑 동생이랑 창원 근교에 밀양에 드라이브 다녀왔다! 위양지도 가고 이쁜 사진 많이 찍자며 여자들끼리 모임을 했지~ 어찌나 수다를 떨었던지, 그날의 기억을 풀고자한다.창원에서도 차로 50분 정도 가야하고, 밀양 안에서도 굉장히 외곽에 있었다. 처음보고 어찌나 놀랬던지. 엄청 크더이다. 카페인지 호텔인지 ㅋㅋ 근교에 세워지는 카페들은 이렇게 대형으로 생겨서 참 좋다.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1층에는 커피를 볶는 곳인지, 연구소인지 LAB라고 되어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 뭔가 전문성이 느껴졌다. 우리는 한 12시쯤 도착했는데, 우리가 첫 손님이었고 뒤따라서 들어오기 시작했다.삼랑진에서 자전거타고 많이 오시는 모..........

[밀양 카페] 삼랑진이 보이는 밀양 어셈블커피로스터스 ! 빵과 커피가 정말 맛있었지만, 재방문은 글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밀양 카페] 삼랑진이 보이는 밀양 어셈블커피로스터스 ! 빵과 커피가 정말 맛있었지만, 재방문은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