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요가여행]아나하타선생님을 만나러가다.#4 불덩이 파스치모타나아사나.


[전국요가여행]아나하타선생님을 만나러가다.#4 불덩이 파스치모타나아사나.

몇일간 당진에 머물게 되었다. 교수님의 온라인 강의올리는 것을 도운것이 고마우셨나보다. "더 자고가지 그래?" 목적지는 창원.. 그 전의 여행은 흘러가는대로 흘러가보기로 한다. "감사합니다.^^" 몇일더 있으면서 강가선생님과 수련을 한다. 집안의 동물들과 같이 수련하는데 나비(고양이)란 녀석이 자꾸 괴롭힌다. 마지막날에 어쩔수없이 요가원에가서 수련을 한다. 강가 선생님 요가원에서 수련을 하는데.. 역시 수련터라 그런지 집중이 잘된다. 이전에 집에서는 각자 셀프수련을 했다. 여기서는 같이 하타요가 기본시퀀스를 15분씩 하기로 한다. 빠리브르따 자누시르사아사나15분씩 부장가아사나15분 파스치못타나아사나15분.. 파스치모타나아사나 15분.. 파리브르따 자누시르사아사나와 부장가아사나 15분은 종종 수련했기 때문에 익숙하지만.. 파스치모타나아사나 15분은 처음이었다.. 10분까지는 괜찮았다. 11분정도 되기 시작하니.. 답답해지기 시작하고.. 가슴팍에 불덩이가 피어오른다. 땀이 주륵주륵나고....



원문링크 : [전국요가여행]아나하타선생님을 만나러가다.#4 불덩이 파스치모타나아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