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아름다운 그녀들'...WWE의 대표 미녀 리브 모건(Liv Morgan)과 알렉사 블리스(Alexa Bliss)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들'...WWE의 대표 미녀 리브 모건(Liv Morgan)과 알렉사 블리스(Alexa Bliss)

프로레슬링을 분류하는 명칭은 Sports Entertainment로 스포츠와 드라마적인 요소가 절반씩 섞인 하나의 퍼포먼스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장르 덕분에 선수들은 운동능력도 좋아야 하며 연기력까지 갖춰야 하는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야 하는데요. 현재 여성 디비전에서 뛰고 있는 리브 모건과 알렉사 블리스는 경기력과 연기력 모두 갖춘데다 여느 연예인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빛나는 외모로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WWE를 이끄는 대표미녀 리브 모건과 알렉사 블리스의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리브 모건 (Liv Morgan) 생년월일 : 1994년 6월 8일 키 : 160cm 미국 뉴저지 출신인 리브 모건은 어린 시절부터 WWE를 보며 레슬러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Don't try this at home' 이라는 WWE의 경고 문구를 무시하고 뒷마당에서 형제들과 레슬링을 즐겼는데 이러한 경험이 실제 프로레슬러가 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


#WWE #금발 #리브모건 #미녀 #알렉사블리스 #챔피언

원문링크 :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들'...WWE의 대표 미녀 리브 모건(Liv Morgan)과 알렉사 블리스(Alexa Bl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