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레슬매니아 하면 떠오르는 인물 ‘Hulkmania’ 헐크 호건(Hulk Hogan)


[WWE] 레슬매니아 하면 떠오르는 인물 ‘Hulkmania’ 헐크 호건(Hulk Hogan)

드디어 오늘입니다. 레슬매니아 39가 이틀간 헐리우드에서 펼쳐집니다. 코디 로즈와 로먼 레인즈가 메인 이벤트를 장식할 것으로 예견된 이번 행사를 앞두고 과거의 선수를 한 번 재조명 해볼까 하는데요. 1980년대 프로레슬링을 이끌었던 아이콘이면서 지금의 WWE를 만드는데 혁혁한 공을 세운 헐크 호건. 당시 레슬링은 몰라도 전 세계 사람들이 그를 알 정도로 대단했던 인물이었습니다. 오늘 이야기의 주인공은 레슬매니아 하면 먼저 떠오르는 인물 헐크 호건입니다. <프로필> 이름 : 헐크 호건 (Hulk Hogan) 생년월일 : 1953년 8월 11일 키 : 201cm 화려한 쇼맨쉽과 퍼포먼스, 슈퍼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궁극적인 캐릭터는 모든 이들을 주목시켰습니다. 1979년 WWE에 데뷔했다가 일본 등 여러 단체를 다니기도 했는데 빈스 맥마흔의 눈에 띄어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Real American’이라는 캐릭터로 미국의 수호자이자 영웅 캐릭터였던 그는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는데요. 악당...


#WWE #레슬매니아 #리얼아메리칸 #아이콘 #헐리우드호건 #헐크 #헐크매니아 #헐크호건 #호건

원문링크 : [WWE] 레슬매니아 하면 떠오르는 인물 ‘Hulkmania’ 헐크 호건(Hulk Ho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