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아일랜드 출신 첫 챔피언! ‘The Celtic Warrior’ 셰이머스(Sheamus)


[WWE] 아일랜드 출신 첫 챔피언! ‘The Celtic Warrior’ 셰이머스(Sheamus)

얼핏 보았을 때 어디 아픈 것은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하얀 피부와 붉은 빛이 도는 머리와 수염을 기르고 다니는 셰이머스는 데뷔한지 4년만에 월드 챔피언이 될 정도로 강력한 푸쉬를 받았던 선수입니다. 갓 데뷔한 신인 선수를 회사의 얼굴로 만들어보려고 했던 WWE의 판단은 오히려 역반응을 불러왔고 셰이머스는 마치 강등되 듯 미드카더 스토리라인으로 내려왔는데...무거운 짐을 내려놓자 그의 기량은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제 회사에서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핵심 인재가 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름 : 셰이머스 (Sheamus) 생년월일 : 1978년 1월 28일 키 : 193cm 현재 기준으로는 키도 상당히 큰 편이고 우람한 체격을 갖고 있지만 어린 시절 그는 키도 작고 뚱뚱했기 때문에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하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고국인 아일랜드에서 IT 기술자로 일하며 나름 안정적인 직장을 갖고 있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친했던 스코틀랜드 출신 드류 맥킨타이어의 권유로 프...


#CelticWarrior #켈틱워리어 #챔피언 #아일랜드 #쉐이머스 #셰이머스 #로얄럼블 #레슬매니아 #드류맥킨타이어 #군터 #WWE #Sheamus #피부

원문링크 : [WWE] 아일랜드 출신 첫 챔피언! ‘The Celtic Warrior’ 셰이머스(Sheam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