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총기 문제로 징계를 앞 둔 위기의 남자 자 모란트(Ja Morant), 내년에 볼 수 있을까.


NBA] 총기 문제로 징계를 앞 둔 위기의 남자 자 모란트(Ja Morant), 내년에 볼 수 있을까.

NBA 구단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이끄는 선수는 단연 자 모란트입니다. 뛰어난 운동능력을 바탕으로 농구선수 치고 작은 신장이지만 화려한 덩크를 선보이고 있으며 데뷔 후 기량이 일취월장해 가드 포지션에서 탑 티어로 분류되는 선수입니다. 많은 팬을 보유한 선수로 성장을 했으면 멘탈도 성장을 해야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는 자신이 보유한 총기에 대한 애틋함과 자부심이 있었고 SNS에 여러차례 총기를 자랑하는 영상을 올리며 주변 사람들을 섬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결국 애덤 실버 총재는 그에게 강력한 징계를 내릴 것을 예고했는데요. 자칫하면 이 올스타 가드를 내년시즌 코트에서 보기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됩니다. <프로필> 이름 : 자 모란트 (Ja Morant) 생년월일 : 1999년 8월 10일 키 : 188cm 드래프트 : 2019년 1라운드 2순위 멤피스 그리즐리스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 태어난 자 모란트는 이름이 독특한데 사실 그의 본명은 Temetrius Jamel Morant로 닉네...


#NBA #총기 #징계 #자모란트 #올스타 #에이스 #신인왕 #모란트 #멤피스 #가드 #SNS #포인트가드

원문링크 : NBA] 총기 문제로 징계를 앞 둔 위기의 남자 자 모란트(Ja Morant), 내년에 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