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스코틀랜드 출신 전사 드류 맥킨타이어(Drew McIntyre)


[WWE]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스코틀랜드 출신 전사 드류 맥킨타이어(Drew McIntyre)

스코틀랜드 출신 레슬러는 현재 WWE를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선수 중 한 명입니다. 2미터에 육박하는 큰 키에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경기에 있어서도 덩치에 걸맞는 괴력을 선보이다가도 때로는 덩치에 걸맞지 않은 화려한 공중기술까지...맥킨타이어는 현재 레슬링 선수로서 최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닌데요. 레슬링 실력은 물론 링 위에서 거침없이 뿜어내는 카리스마는 그가 WWE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하는데 있어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맥킨타이어도 여기까지 오는데 많은 굴곡을 거쳤어야 했는데요. 지금부터 스코틀랜드의 레슬링 영웅, 드류 맥킨타이어를 조명해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름 : 드류 맥킨타이어 (Drew McIntyre) 생년월일 : 1985년 6월 6일 키 : 199cm 맥킨타이어는 생각보다 이른 나이에 레슬링 무대에 입문했습니다. 15세부터 레슬링 훈련을 받기 시작해 영국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오던 맥킨타이어는 2009년 WWE에 입성하며 본격적으...


#WWE #전사 #인터콘티넨탈 #스코틀랜드 #브록레스너 #맥킨타이어 #로얄럼블 #드류맥킨타이어 #군터 #챔피언

원문링크 : [WWE]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스코틀랜드 출신 전사 드류 맥킨타이어(Drew McIntyre)